오늘은 당신의 바람기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심리테스트 준비 해 보았습니다. 아래의 질문에 자신이라면 어떤 상황을 선택할 것인지 선택해 보세요.
바람기 심리테스트
Q ) 평소 당신이 너무 갖고 싶고 입고 싶었던 옷을 드디어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.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택배를 기다렸고 마침내 도착한 내 소중한 택배!!!
그런데 딱 열었는데 내가 갖고 싶었던 옷이 아니에요. 근데 그게 또 괜찮은 옷이라면? 디자인도 괜찮고 사이즈도 딱 잘 맞고 그리고 또 나한테 잘 맞네요?
자~ 이런 상황에서 당신은 어떻게 하실 건가요? 아래의 다섯가지 선택지 중에서 하나를 골라 보세요.
1. 반품 교환한다.
2. 반품하고 주문 취소한다.
3. 받은 옷도 괜찮으니까 입고 매장에는 아무 말 하지 않는다.
4. 도착한 옷도 괜찮아서 이 옷을 입기는 하지만 인터넷매장에는 이런 사실을 알려 준다.
5. 도착한 옷도 괜찮아서 이 옷도 입고, 처음에 주문한 옷도 다시 배송받아서 입는다.
고르셨나요? 몇번 하셨어요? 저는 5번 선택했습니다. 원래 마음에 드는 옷은 깔별로 다 주문하는 인간이거든요.
그러면 오늘의 심리테스트 바람기 테스트 결과 보러 갈까요?
심리학적으로 옷을 고르는 것과 이성을 고르는 것은 매우 비슷합니다. 옷에 집착하는 마음을 본다면 그 사람의 바람기 수준이나 일편단심이 어느 정도인지를 파악해 볼 수 있어요.
바람기 심리테스트 결과
1. 반품 교환한다.
주문한 옷은 아니지만 그래도 마음에 드는 옷이었습니다. 그럼에도 이 옷을 반품하고 원래 주문한 옷으로 받는다는 결과를 선택한 당신은 바람기 걱정할 필요가 없어 보입니다. 바람필 걱정이 없어요.
당신은 상대방의 장점, 좋은 점을 잘 파악하고 납득하고 그리고 사람을 사귀는 타입일 것입니다. 누군가를 사귀게 될 때까지 시간은 좀 걸릴지도 모르지만 바람을 핀다거나 한눈을 판다는 생각 자체가 없이 오로지 그 사람에게만 일편단심인 사람입니다.
그 연애 하나를 진심으로 대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만약 지금 만나는 사람 이외에 다른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바람을 피거나 양다리를 걸치거나 하지 않습니다. 환승연애의 느낌이 들지도 모르겠지만 우선은 처음 사람을 버리고 새로 좋아하게 된 사람과 사귀는 타입입니다.
2. 반품하고 주문 취소한다.
결국은 처음 주문한 옷도, 잘못 배송 받은 옷도 선택하지 않는다, 사지 않겠다 결정한 당신은 어쩌면 결벽증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. 틀린 일, 일이 잘못되는 것 등을 아주 싫어하는 당신은 바람이라는 것도 절대 용서하지 않는 타입의 사람일 듯 합니다.
자기자신은 물론 이성에게도 아주 엄격한 사람입니다. 따라서 자신도 바람을 피지 않으며 상대방이 만약 바람을 피는 것 같다면 그 화를 주체하지 못할 것입니다.
사랑, 연애에 너무 성실하기 때문에 어쩌면 답답하게 느껴지는 면도 있지만 사실은 아주 부드럽고 상냥한 사람이며 이 사람이다 싶은 사람에게는 오로지 일편단심입니다.
3.받은 옷도 괜찮으니까 입고 매장에는 아무 말 하지 않는다.
받은 옷도 마음에 들기 때문에 그냥 입기로 결정하고 매장에 배송받은 옷이 주문한 옷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지 않는다를 선택한 당신은 아마 당신의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나면 바로 바람을 필 수 있는 사람입니다.
하지만 완벽하게 숨기고 바람을 필 만한 사람도 아니라서 금방 들통날 것 같습니다. 들통나면 바로 또 자신이 바람핀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하는 사람입니다.
들키지만 않으면 괜찮다고 생각하는 어설픈 사람이라서 사귀고 있는 사람이 잘 관리만 해준다면 의외로 또 순종적인 사람이기도 합니다.
4. 도착한 옷도 괜찮아서 이 옷을 입기는 하지만 매장에는 이 사실을 알려 준다.
잘못 배송된 옷을 입는 사람은 사실은 처음부터 그럴 생각은 아니라 그냥 바람일 뿐이었는데 점점 진심이 되어 갈 타입입니다. 거짓말도 못하고 양다리 걸치는 것에 죄책감을 느낍니다.
바람핀 상대방과 잘 진행되어 간다면 원래 이성과의 관계를 끊어버립니다. 죄책감을 느끼면서도 양다리를 걸치고 완벽하게 환승이별을 하는 사람입니다.
5. 도착한 옷도 괜찮아서 이 옷도 입고 처음에 주문한 옷도 다시 배송받아서 입는다.
태어나길 바람기 있는 사람입니다. 갖고 싶은 것이 있다면 어떻게 해서든 손에 넣어야만 하는 타입입니다. 따라서 바람도 그냥 핍니다.
바람피는 사실을 원래 연인에게 들통나면 또 아무렇지도 않게 거짓말을 합니다. 그리고 귀찮다고 생각되는 쪽의 사람을 버립니다.
자기중심적이고 바람을 핀다는 것 자체에도 크게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듯한 사람입니다.
어떻게 자신과 잘 맞나요? 저는 5번 골랐는데 선천적인 바람둥이라고 합니다. 결론적으로는 저는 바람둥이가 아닌데 말이죠. 이 심리테스트 안 맞는 듯 합니다. 저는 짝사랑만 하는 타입이거든요.
댓글